April 26, 2024

3월의 광기가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고, 전 세계의 농구 팬들은 올해의 가장 큰 스포츠 행사 중 하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대학 농구에 돈을 걸어 돈을 버는 것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숙련된 프로이건 스포츠 베팅에 입문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이건 간에, 저희 가이드는 여러분이 3월의 광기와 그 너머의 흥미진진한 세계를 항해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그러니 뒤로 물러앉아 여러분의 대학 생활에 대한 열정을 큰 승리로 바꾸는 법을 배울 준비를 하세요!

NCAA 농구 토너먼트는 무엇인가요?

NCAA 농구 토너먼트 또는 March Madness로도 알려진 NCAA 농구 토너먼트는 미국 대학 체육 협회에 의해 조직된 매년 열리는 농구 토너먼트입니다. 이 토너먼트는 64개 팀이 단일 엘리미네이션 형식으로 경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첫 번째 토너먼트는 1939년에 열렸고 1975년부터 텔레비전으로 방영되었습니다. 그것은 미국 스포츠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매년, “플레이 인 게임”이라고 불리는 대학 농구팀의 그룹이 메인 이벤트에서 어떤 팀이 경쟁할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열립니다. 플레이 인 게임은 보통 3월 8일에서 12일 사이에 진행됩니다. 본 행사는 3월 16일에 시작해서 4월 2일에 챔피언 결정전으로 끝납니다.

NCAA 농구 토너먼트에 베팅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내기 방법은 특정 팀이나 개인 선수에게 내기를 거는 것입니다. 몇 경기를 이길지, 몇 점을 얻을지, 그리고 특정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할지 여부에 베팅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NCAA 농구에 어떻게 베팅하나요?

NCAA 농구에는 당신의 선호도와 얼마나 많은 돈을 걸고 싶은지에 따라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내기는 실시간으로 게임에 걸 수도 있고 개별 매치업의 결과에 걸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승패를 예측할 수도 있는데, 내기를 하고 싶지만 팀에 대해 잘 모르면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NCAA 농구에 베팅하기 위한 몇 가지 기본적인 팁입니다:

-게임을 실시간 또는 지연 상태로 시청합니다: 이것은 NCAA 농구에 베팅하는 가장 전통적인 방법이며, 행동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당신이 라이브 베팅을 하고 싶다면, 내기 전에 우리의 라이브 베팅 확률을 확인하세요.

– 매치업에 베팅합니다: 개인 매치업에 베팅하는 것은 NCAA 농구에 도박을 거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듀크가 노스캐롤라이나를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그 매치업에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예측을 해보세요: 게임의 승패를 정하는 것은 특히 누가 게임을 할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예측은 위험하다는 것만 기억하세요. 틀리면 베팅한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C11C- 베팅 확률을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확률은 각 팀이 주어진 경기에서 이기거나 질 가능성에 대한 비공식적인 예측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확률은 확신을 가지고 베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월의 광기 내기 유형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종류의 3월 광기 내기가 있습니다.

첫 번째 베팅 유형은 포인트 스프레드입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누가 일정한 점수를 획득할 것인지를 예측할 때입니다.

두 번째 내기 유형은 총점입니다. 이것은 각 팀이 한 경기에서 몇 점을 득점할지 예측할 때입니다.

3월의 광기 내기에서 이기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3월의 광기를 위한 대학 농구 베팅 정신을 이해하고 싶거나 단순히 여러분의 지식을 복습하고 싶다면, 이 가이드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게임에 핸디캡을 주고 더 나은 선택을 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대학 농구에 베팅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3월 광란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오버/언더 및 복수 팀 플레이와 같은 인기 있는 베팅 중 일부를 다룰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스포츠 도박을 할 때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학 농구에 내기를 걸 때,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가이드에서 수집한 정보를 재정적 조언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베팅하기 전에 항상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둘째로, 게임은 매우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니 한 바구니에 모든 것을 담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잠재적인 사기에 주의하십시오. 여러분을 이용하려는 사람에게 피해를 입지 마십시오!

March Madness 게임에 내기를 걸 때가 되면 몇 가지 명심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베팅을 할 때 NCAA 규칙과 규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번째로, 팀은 경기마다 일관성이 없을 수 있으므로 한 번의 승패를 지나치게 신뢰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마지막으로, 도박은 위험하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세요. 검증이 완료된 토토사이트.

결론

대학 농구는 미국과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매년 수백만 달러가 게임에 지불되고, 대학 농구에 베팅하여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 기사는 3월의 광기 등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대학 농구에 베팅하는 방법을 안내할 것입니다.

대학 농구의 규칙을 이해하세요

여러분이 대학 농구 경기에 내기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은 규칙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규칙에 대한 전체 설명은 ncaa.com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몇 가지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는 20분 쿼터 3개와 10분 하프타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팀에는 항상 5명의 선수가 있으며, 절반당 3명의 교체가 허용됩니다.

선수가 3점 호를 넘어 앞 코트 기준선에서 뒷 코트 코너까지 뻗은 자유투 라인의 양쪽을 만지거나, 두 손으로 골대 아래의 네트의 어느 부분을 만질 때 경계를 벗어납니다. 선수가 합법적인 슛을 할 때를 제외하고는 레인에 발을 들여놓거나 뛰어들면 경계를 벗어납니다.
¨C31C파울을 당한 선수는 파울을 당한 선수 이외의 다른 팀원이 공을 터치할 때까지 공을 다시 터치할 수 없습니다. 만약 선수가 파울을 당했을 때 공에 손을 댄다면, 그가 공을 통제하지 못하더라도 그것은 그에 의한 터치로 간주됩니다. 한 선수가 4살일 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