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5, 2024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아마존에서 쇼핑을 합니다. 그리고 우리와 같은 사람이라면 구매하려는 제품에 대한 거래를 자주 검색합니다. 쇼핑 비용을 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알리익스프레스 새 사용자 쿠폰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쿠폰들은 사이트를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다음 구매 시 진심으로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알리익스프레스 새 사용자 쿠폰에 가입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 신규 사용자 쿠폰이란?

알리익스프레스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상품과 서비스를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신규 사용자 쿠폰은 신규 사용자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알리 프로모션 코드 2023.

AliExpress 새 사용자 쿠폰을 받으려면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계정을 만들고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계정을 만든 후, 신규 사용자는 자동으로 첫 구매에서 10달러 할인을 받습니다. 또한 신규 사용자는 50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및 특정 품목에 대한 10% 할인과 같은 기타 프로모션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신규 사용자 쿠폰 청구 방법

Ali Express를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지금이 시작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먼저 계정을 만들고 이메일 주소를 확인합니다. 계정이 있으면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쿠폰” 탭을 클릭합니다. 현재 쿠폰 및 만료된 쿠폰 목록이 표시됩니다. 새 사용자 쿠폰을 청구하려면 “지금 청구”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쿠폰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코드를 입력하면 상환 링크가 제공됩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쿠폰을 상환하고 쇼핑을 시작하세요!

AliExpress 새 사용자 쿠폰에 대한 중요 참고 사항

알리익스프레스는 사용자들이 온라인으로 제품을 사고 팔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신규 사용자가 첫 구매 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새로운 사용자 쿠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쿠폰은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한정된 기간 동안 유효하므로, 처음 구매하실 때 꼭 사용하세요.

결론

AliExpress는 3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중국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창립 3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사용자 쿠폰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쿠폰은 웹 사이트의 거래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의류, 생활용품, 기술 등 다양한 상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거래당 사용할 수 있는 쿠폰 개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또한 사용자들이 구매 시 즉시 할인을 위해 쿠폰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