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28, 2024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은 일반적인 추세이지만, 경쟁에서 앞서고 싶다면 반드시 피해야 할 것입니다. Instagram은 시각적인 측면이 높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므로 기업들이 그들의 프로필을 강화하기 위해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하지만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은 여러분의 평판에 나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사업에도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해야 할 말에 실제로 관심을 갖는 팔로워가 적을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계정이 활성화되고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을 피하세요. 대신, 여러분의 팔로워들과 관계를 맺고 그들에게 가치를 주는 것에 집중하세요. 그렇게 하면, 당신이 팔로워를 사지 않아도 그들은 당신을 계속 따라갈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은 무엇을 구매하고 있나요?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Statista에 따르면 2019년 3월 기준으로 인스타그램의 활성 사용자 수는 15억 명이 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사용합니다. 사용자들은 그들이 팔고 있는 제품의 사진을 올리고 팔로워들에게 그것들을 사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이 들키지 않기 위해서는, 이용 가능한 팔로워의 다양한 유형과 구매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이 구매할 수 있는 팔로워 유형은 크게 유기농, 유료, 참여형 세 가지입니다.

유기적인 팔로워는 여러분이 하고 싶은 말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높고 심지어 고객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가장 바람직한 팔로워 유형입니다. 유료 팔로워는 고객으로 전환하지는 않겠지만, 게시물이 받는 좋아요와 조회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참여한 팔로워는 다른 팔로워보다 당신의 게시물과 더 많이 소통하고 심지어 충성스러운 고객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가치 있는 팔로워 유형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어를 구매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온라인 서비스나 앱을 통해 그것들을 직접 지불하거나 당신을 위해 일을 해줄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정지되거나 인스타그램에 걸리면 팔로워에게 쓴 돈을 모두 잃게 되기 때문에 팔로워를 살 때 주의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구매하다 적발되는 것을 어떻게 피할 수 있나요?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사려고 한다면, 여러분이 기억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사용 중인 소스가 평판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둘째, 돈을 얼마나 쓰는지 조심하세요. 셋째, 구매한 팔로워 수와 구매 날짜를 반드시 기록하세요. 이러한 단계 중 하나라도 실패하면 계정이 일시 중단되거나 구매 내역이 조사될 수 있습니다.

결론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사는 것을 들키지 않으려면, 다양한 팔로워 유형과 여러분의 사업에 가장 적합한 팔로워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팔로어를 구매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팔로어 비용을 지불하거나 가짜 팔로어를 구매하는 것이 있습니다. 실제 활동적인 팔로워를 구입하면 계정의 인기와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하지만 팔로워를 너무 많이 사서 인스타그램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조심하세요.